좋은책 소개

『예수님의 기도학교』/ 이정규 / IVP

  • - 첨부파일 : x9788932818436.jpg (154.9K) - 다운로드

본문

『갈라디아서』(그 책의 사람들), 『새가족반』(복있는 사람), 『야근하는 당신에게』(좋은씨앗) 등의 책을 쓴 이정규목사는 다방면에 걸친 폭넓고 깊이 있는 독서와 균형 있는 관점의 글로 주목받고 있는 목사입니다. 『예수님의 기도 학교』는 예수님의 가르침의 정수라 할 수 있는 주기도문을 통해 우리의 믿음과 보음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내용의 전개가 신선하고, 저자의 사색과 많은 경건 서적의 사색들이 담겨 있어 감동적이기도 하며, 평하게 읽다가도 도전과 충격을 받기도 합니다. 단순한 기도에 관한 책이 아니라, 복음의 내용이 깊이 녹아 있습니다. 청년들의 눈높이와 언어로 쓰였지만, 청년뿐만 아니라, 모든 성도들이 읽어도 도전이 됩니다. 우리의 믿음과 교회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면서도 실망하지 않고 소망가운데 기도하고 믿음의 발걸음을 떼도록 동기부여하고 힘을 줍니다. 단순히 기도에 관한 이론 설명에 그치지 않고 책을 읽고 난 뒤에도 기도학교 등을 교회에서 실천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어, 기도를 통해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쌓아가고 싶은 그리스도인, 기도학교를 운동하고 싶은 공동체 리더와 교회 목자들이 읽기에 도움에 되는 좋은 책입니다.
0
로그인 후 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