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9월 4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매일성경 보급/문의:전지예집사).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습니다.
  1) 교회 안에서 마스크 잘 쓰시면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그러나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투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새롭게 시작하는 구역모임에 힘껏 참여하시면서 은혜와 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6. 내일부터 9월 기도십일조 진행합니다. 6시 줌 기도회는 금요일 아침까지 진행하겠습니다.

7. 12회 영적 철인경기를 위래 구역별 선수 준비해 주세요(성경통독, 기도, 전도). 영적 철인 릴레이기도 참가자와 작정기도제목 신청 받습니다.

8. 한가위 이웃섬김 – 내일 평화 1동. 2동사무소와 협력해서 진행하겠습니다(백미 10Kg 200포).

9. 교회 주변에 주차하실 때 인근 상가에 폐가 되지 않도록 하시고, 교차로 모퉁이 5M내에 주차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10.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11. 교회 청소/설거지는 <정태곤 구역>, 식사봉사는 <임송자/이승희 구역>입니다.


❋ 교우동정-새가족
 송승수성도  혁신로 727 105동 인도: 김혜림집사
 황인자성도  영무예다움A 104동 인도: 이형순집사
 박승욱성도  평화동 1가 인도: 박승오형제
 정인수성도  반교로 51 305동    인도: 스스로

❋ 교회 일정
 9월 5일(월) - 한가위 이웃섬김잔치
 9월 5일(월)-9일(금) - 9월 기도십일조, 줌기도회
 9월 13일(화) - 제 12회 영적철인잔치 시작
 9월 18일(주일) - 코이노니아데이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