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9월 18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매일성경 보급/문의:전지예집사).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습니다.
  1) 교회 안에서 마스크 잘 쓰시면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그러나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투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새롭게 시작하는 구역모임에 힘껏 참여하시면서 은혜와 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구역 모임 하시면서 예쁜 인증샷 올려 주시면 – 밝고 멋진 사진 골라서 주보 표지에 실어 드리겠습니다.

6. 하반기 양육 프로그램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영역에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7. 12회 영적 철인경기, 힘껏 참여하시면서 은혜와 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오늘, 나눔과 베풂을 연습하기 위한 <코이노니아데이> 합니다.

9. 오늘 오후예배 시, 장학사역팀, 장학금 전달식 있습니다.

10. 가을에 세례(학습, 입교) 받기 원하는 분들은 미리 신청하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1.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12. 교회 청소/설거지는 <김인숙 구역>, 식사봉사는 <손준철 구역>입니다.


❋ 교우동정
 새가족 한문자성도  평화동 선변A    인도: 이선희집사
 장례 박은옥집사 시부상
 입대 조형준(조진웅장로/조은주권사), 19일 제대 이찬웅(이덕수장로/임미숙권사)

❋ 교회 일정
  9월 18일(주일) - 코이노니아데이, 장학금전달식
 10월 9일(주일) - 대요리문답퀴즈잔치
 10월 10일(월) - 구역장 MT
 10월 23일(주일) - 세례식
 10월 30일(주일) - 종교개혁기념주일, 성찬식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