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1월 6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매일성경 보급, 무인판매대)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1) 교회 안에서 마스크 잘 쓰시면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그러나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오늘 오후 예배 후 제직회 모입니다.

6. 오는 토요일(12일) 주일학교에서 진행하는 꽃비 축제 있습니다.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7. 올해 결산과 내년 예산 편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서는 11월 27일(주일)을 기준으로 올해 재정을 결산하신 후, 재정장부와 영수증철을 12월 11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년 사역을 위한 재정보조가 필요한 부서는 각 사역국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11월 20일까지).
  * 예결산 위원회: 조진웅장로(위원장), 김종만, 이재은장로, 유성지, 소민호, 선인오집사, 임미숙권사

8. 12회 영적 철인 경기, 힘껏 참여하시면서 은혜와 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9. 주일주차, 교회 일꾼들은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 공간 확장을 위한 TF: 김종만장로(팀장), 이재은장로, 김학춘, 이  구, 권혜수, 이봉기, 이성민, 박영우집사

11. 교회 청소/설거지는 <유성지 구역>, 식사봉사는 <에스더 마을>입니다.

❋ 교우동정
  새가족 - 기정남/조금순성도  지안리즈A 106동  인도: 스스로
  결혼 – 장은석형제(장선용/김찬진집사) 11월 12일(토) 오전 11시, 군산은파팰리스웨딩
  선교지 방문(튀르키예, 신익수/이은진선교사) – 박용태목사, 이  구집사


❋ 교회 일정
 11월 6일(주일) - 제직회
 11월 12일(토) - 꽃비축제(디모데/유년/초등부)
 11월 13일(주일) - 코이노니아데이, 고등부선교카페 11월 20일(주일) - 추수감사절
 11월 27일(주일) - 은혜축제:읽기를 통해 누리는 은총(서자선집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