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1월 20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1) 교회 안에서 마스크 잘 쓰시면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그러나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오늘은 추수감사절로 지킵니다. 100가지 감사 제목을 기록해서 (구역장 통해)제출하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교회 마당 놀이부스 설치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잔치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6. 12회 영적 철인 경기, 힘껏 참여하시면서 은혜와 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구역축제를 진행하시면서 축복하며 기도하는 분들을 예배와 모임으로 초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 지난 주일에 이어 오늘까지 1월 라오스 단기선교를 위해 선교카페를 진행합니다. 힘껏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8. 다음 주일부터 오후 3시, 3주 연속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풍성한 은혜와 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9. 올해 결산과 내년 예산 편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서는 11월 27일(주일)을 기준으로 올해 재정을 결산하신 후, 재정장부와 영수증철을 12월 11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년 사역을 위한 재정보조가 필요한 부서는 각 사역국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11월 20일까지).

10. 내년 사역을 위한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봉사사역 지원서를 잘 살펴보시고, 은사를 따라 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12. 입시/진로를 준비하는 차세대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권지혜 엄하영 서예담 이윤서 송지수 서가희 이태희 김서진 김상미 이세원 신태호 정연우 백승민
 정찬용 심건우 최재민 임성재 조선우 최태양 한가람 장민성 김충만 이동석 윤찬호 김민준 방서연
 김현우 이수진 정진효 신인섭 최라온 강예린 김중희 이예린 윤정아

13. 교회 청소/설거지는 <이 구A 구역>, 식사봉사는 <룻 마을>입니다.

❋ 교회 일정
 ·11월 13일(주일) - 추수감사절, 고등부선교카페 ·11월 20일(주일) - 추수감사절
 ·11월 21일(월)~23일(수) - 교회 김장
 ·11월 27일(주일) - 은혜축제Ⅰ:읽기를 통해 누리는 은총(서자선집사)
 ·12월 4월(주일) - 은혜축제Ⅱ: 일상을 지배하는 복음의 능력(지성근목사)
 ·12월 11일(주일) - 은혜축제Ⅲ: 세상에 소망 주는 교회를 세우는 직분자(진영훈목사), 제직회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