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2월 4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1) 교회 안에서 마스크 잘 쓰시면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그러나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지난 주일 오후부터 연속 3주, <은혜 축제> 진행중입니다. 오늘 강사는 지성근목사(일상생활사역연구소)입니다. 저자의 책을 보급합니다. 집회 후 저자의 사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집회 후 강사와 함께 조금 더 깊은 대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느헤미야홀에서 모이겠습니다.

6. 내일부터 12월 기도십일조 진행합니다(6시 줌 기도회). 9일(금) 저녁 8시, 합심기도회로 모입니다.

7. 서리집사 후보 명단을 살펴보시고, 내년에 헌신하실 분들은 서약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년 사역을 위한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봉사사역 지원서를 잘 살펴보시고, 은사를 따라 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8. 12회 영적 철인경기, 상황판 기록을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역축제를 진행하시면서 축복하며 기도하는 분들을 예배와 모임으로 초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9. 올해 결산과 내년 예산 편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부서는 11월 27일(주일)을 기준으로 올해 재정을 결산하신 후, 재정장부와 영수증철을 12월 11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주일 주차, 교회 일꾼들은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12. 입시/진로를 준비하는 차세대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권지혜 엄하영 서예담 이윤서 송지수 서가희 이태희 김서진 김상미 이세원 신태호 정연우 백승민
 정찬용 심건우 최재민 임성재 조선우 최태양 한가람 장민성 김충만 이동석 윤찬호 김민준 방서연
 김현우 이수진 정진효 최라온 신인섭 김중희 이예린 윤정아 강예린

12. 교회 청소/설거지는 <이봉기 구역>, 식사봉사는 <바울 마을>입니다.


❋ 교회 일정
 ·12월 4월(오늘) - 은혜축제Ⅱ: 일상을 지배하는 복음의 능력(지성근목사)
 ·12월 5일(월) ~ 9일(금) - 기도십일조, 9일(금) 저녁 8시, 합심기도회
 ·12월 11일(주일) - 은혜축제Ⅲ: 세상에 소망 주는 교회를 세우는 “직분자”(진영훈목사), 제직회
 ·12월 18일(주일) - 공동의회
 ·23년 1월 9일(월)~14일(토) - 중/고/청 라오스 단기선교(고등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