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2월 18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1) 교회 안에서 마스크 잘 쓰시면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그러나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오늘 오후 오후예배 후에는 공동의회 모입니다(예결산)

6. 성탄전야잔치는 24일(토) 오후 6시, 예배당에서 모입니다(성탄노방찬양).

7. 25일은 성탄절입니다. 성탄절 3부 예배시, 유아세례식 있습니다. 성탄절은 주일입니다. 1, 2, 3부 공동예배 후 오후 찬양예배는 가족들이 가정에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 연말 이웃섬김잔치를 <사랑의 선물상자>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힘껏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9. 제 12회 영적 철인경기, 상황판 기록을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역축제를 진행하시면서 축복하며 기도하는 분들을 예배와 모임으로 초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0. 인도 술탄뿌리지역 예배당을 건축 중입니다. 내년 2월 20일-27일(예정) 헌당예배를 위해 방문할 예정입니다. 참여하실 마음이 있는 분들은 선교팀 이구집사님에게 문의해 주세요.

11. 주일 주차, 교회 일꾼들은 완산 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13. 교회 청소/설거지는 <임진환 구역>, 식사봉사는 <정영숙 구역>입니다.

❋ 교우동정
  장례 – 이종영(장지영)집사 부친상

❋ 교회 일정
 ·12월 18일(오늘) - 공동의회 ·12월 24일(토) - 성탄축하 전야잔치(6시)
 ·12월 25일(주일) - 성탄절, 유아세례 ·12월 31일(토) - 송구영신예배(저녁 8시)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