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월 1일

본문

1. 새해, 생명과 은혜의 빛 가운데 행하시면서 믿음의 큰 승리를 맛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를 두려워하지 마시고,
  1) 교회 안에서 마스크 잘 쓰시면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그러나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오늘 신년감사주일입니다. 오후예배시, 차세대 진급식 있습니다.

6. 내일부터 한 주간, 신년기도회 합니다(6시. 줌). 금요일 저녁 8시. 합심기도회로 모입니다.

7. 다음 주일(8일) 오후 2시, 회계 재정관리 OT 있습니다(좋은씨앗 2층). 각부서 재정관리를 위해 교회에서 공식적으로 개설한 통장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8. 구역 모임과 각종 소그룹 모임은 몇 주간 방학합니다.

9. 주일 주차, 교회 일꾼들은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11. 교회 청소/설거지는 <정태곤 구역>, 식사봉사는 <공정자 구역>입니다.

❋ 교우동정
  이사 – 김영우집사/조애순권사 한성 아파트 101동
          박요한/이선영집사  완주푸르지오 더 퍼스트 104동

❋ 교회 일정
 ·1월 1일(오늘) - 신년감사주일, 진급식(오후예배)
 ·1월 2일(월) ~ 6일(금) - 신년 기도십일조, 6일(금) 저녁8시 합심기도회
 ·1월 8일(주일) - 회계담당자 재정관리교육(오후 2시. 좋은씨앗 2층)
 ·1월 9일(월)~14일(토) - 중/고/청 라오스 단기선교(고등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