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2월 5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교회 공간에서 코로나로 인한 실내마스크 착용의무가 해제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예배당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공간이니만큼,
  1) 마스크 착용은 자유롭게 하시고, 어떤 형태로든 서로를 향한 사랑과 배려를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헌금계좌(전북은행/559-23-0311017/전주제자교회)

5. 오늘 오후 예배 시간에 안식년을 시작하는 김상균/유연순선교사 사역 보고 있습니다.

6. 6일(월)-10일(금) 기도십일조(줌 6시 기도회) 진행합니다. 10일(금) 저녁 8시, 합십기도회 모입니다.

7. 차세대들의 성경학교와 수련회 위해 기도해 주시고, 힘껏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인도 선교지 방문을 위해, 물품 기증 받습니다(비타민/영양제, 에코백, 양말, 수건 등, 문의:이구집사)

9. 구역 모임과 각종 소그룹 모임은 몇 주간 방학합니다.

10. 주일 주차, 교회 일꾼들은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12. 교회 청소/설거지는 <디모데 마을>, 식사봉사는 <임미숙 구역>입니다.

❋ 교우 동정
  새가족 -  신학진/임채희성도  그린타운A 109동    인도: 스스로
  새가족 -  이인선성도          골드클래스A 301동  인도: 스스로
  안식년 - 김상균/유연순 선교사

❋ 교회 일정
  ·2월 6(월) ~ 8(수) - 기도십일조, 10(일) 저녁 8시 - 합심기도회
  ·2월 10일(금) ~ 12일(주일) - 유년부 겨울 성경캠프
  ·2월 12일(주일) - 정기제직회
  ·2월 17일(금) ~ 27일(월) - 인도 선교지 방문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