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3월 26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교회 공간에서 실내마스크 착용의무는 없지만, 예배당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공간이니만큼
  1) 마스크 착용은 자유롭게 하시고, 어떤 형태로든 서로를 향한 사랑과 배려를 충분히 보여 주세요.
  2) 가능한 현장예배로 나오세요. 몸이 불편하시거나, 조심해야 할 분들은 영상예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헌금계좌(전북은행/559-23-0311017/전주제자교회)

5. 오늘 3부 예배식 학습. 세례. 입교예식 있습니다.

6. 4월 2일(종료주일), 1-3부 예배시 성찬식 합니다. 경건함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7. 4월 9일 부활절 기념 마을별 찬송 외워 부르기 잔치합니다(주일 오후 3시).
  1) 마을 식구 모두가 함께 찬송가를 외워 부르면 됩니다. 화음을 넣어서 불러도 좋겠습니다. 
  2) 복음성가로 찬송을 외워 부르시려면 율동을 함께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3) 더 많은 식구들이 더 예쁘고 아름답게 찬송을 부르시면 푸짐한 상을 드립니다.
  4) 다채로운 찬양으로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높여드리는 잔치를 벌이면 좋겠습니다.

8. 기후/생태 위기 극복을 위한 거룩한 습관을 길러 봅시다. 4월은 숲을 지키고 돌보는 달입니다. 멸균팩/종이팩 켐페인합니다.

9. 구역모임은 매주 진행이 원칙입니다.

10. 주일 주차, 교회 일꾼들은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좁고 낡은 교회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기도하면서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기도와 마음을 모아 협력하시기 바랍니다.

14. 교회 청소/설거지는 <김학춘 구역>, 식사봉사는 <이명숙 구역>입니다.

❋ 교우 동정
  ∙ 새가족 - 박희자 성도  일성A 105동  인도: 이예론집사
  ∙ 이사 - 이성민/김지연집사  완주 모아 미래로 센트럴 시티1차 110동
  ∙ 장례 - 박균철(박진희)성도 부친상

❋ 교회 일정
  ∙ 3월 26일(오늘) - 세례식 ∙ 4월 2일(다음주일) - 성찬식
  ∙ 4월 3일(월) ~ 5일(수) - 기도십일조 ∙ 4월 7일(금) - 합심기도회
  ∙ 4월 9일(부활절) - 마을별 찬송 외워 부르기 잔치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