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8월 27일

본문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9-10월 매일성경 보급합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예배당에서 마스크를 써도 좋겠습니다. 다만 예배는 함께 모여서 드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튜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헌금계좌(전북은행/559-23-0311017/전주제자교회)  * 주일오후예배와 수요기도회는 비공개 유투브 계정으로 연결됩니다(공지로 전달).

4. 구역모임과 양육모임은 순차적으로 개강합니다.

5. 오는 주말(1-2일), 성경사물 전시회 및 체험, 교회에서 진행합니다. 지인들 초대하셔도 좋을만한 자리입니다. 9월 5일(화) 저녁 7시 30분, 다큐멘터리 ‘수라’ 공동 관람하려고 합니다. 참가비 5천원(전도대상자 모시고 오시면 무료), 참가신청(임하정집사)

6. 기후/생태 위기 극복을 위한 거룩한 습관을 길러 봅시다. 9월은 초록 발자국의 달입니다.

7. 하반기 영적철인잔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성경읽기, 기도, 전도> 등 신앙의 기본기를 든든히 하는 일에 힘껏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주일 예배당 주변이 혼잡할 때가 많으니 가능한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 주차안내를 담당하실 봉사자를 모집합니다(문의: 임진환집사)

9. 교회 청소, 설거지, 내일은 <선인오>구역, 식사봉사는 <이승희>구역입니다.

❋교우 동정
  ∙ 새가족 등록 - 채종녀성도  평화주공A 203동    인도:김복순사모
  ∙ 선교사 훈련입소 – 박진문목사 가정

❋교회 일정
  ∙ 9월 1일(금)~3일(주일) - 성경사물 전시 및 체험회
  ∙ 9월 4일(월)~8일(금) - 기도십일조, 합심기도회(금, 저녁8시)
  ∙ 9월 10일(주일) - CBS전북방송 오케스트라 연주회
  ∙ 9월 16일(토) - 자살 예방을 위한 생명사랑 캠페인
  ∙ 9월 17일(주일) - 제 13회 영적철인잔치 출범식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