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9월 17일

본문

<# 공지 23-0917>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예배당에서 마스크를 써도 좋겠습니다. 다만 예배는 함께 모여서 드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투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헌금계좌(전북은행/559-23-0311017/전주제자교회) 
 * 주일오후예배와 수요기도회는 비공개 유투브 계정으로 연결됩니다(공지로 전달).
4. 내일 오후예배시 <새가족 환영>, <장학금 수여>, <제 13회 영적철인 출범식> 있습니다.
  영적철인잔치 – <성경읽기, 기도, 전도> 등 신앙의 기본기를 든든히 하는 일에 힘껏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합심기도팀, 오후 2시 노방전도 사역 진행합니다.
6. 기후/생태 위기 극복을 위한 거룩한 습관을 길러 봅시다. 9월은 초록 발자국의 달입니다(걷고, 대중교통, 에너지 절약, 신재생에너지)
7. 한가위 이웃섬김 잔치는 평화 1동과 2동에 백미를(10Kg, 200포) 기탁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8. <어 성경이 읽어지네/신약과정> 10월 5일 부터 12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30분에 있습니다.
9. 시니어선교학교 – 은퇴 후 의미 있고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10. 주일 예배당 주변이 혼잡할 때가 많으니 가능한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교회 청소, 설거지, 내일은 <손준철>구역, 식사봉사는 <리브가>마을입니다.
12. 내일 공동예배 설교 본문은 <열왕기상 7장>입니다. 앞 뒤 문맥을 찬찬히 읽고 묵상하신 후, 설교를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교우동정
입대- 윤예찬형제

* 교회 일정 
  9월 17일(주일) - 제 13회 영적철인잔치 출범식, 새가족 환영, 장학금수여식
  9월 19일(주일) - 한가위 이웃섬김잔치
  10월 8일(주일) - 정기제직회
  10월 15일(주일) - 전교인 명랑운동회
  10월 22일(주일) - 성례식(학습, 세례, 입교)
  10월 29일(주일) - 종교개혁기념주일, 성찬식

<책 소개>
『성전으로 읽는 성경 이야기』, 그레고리 빌, 부흥과개혁사
이 책은 쓴 그레고리 K. 비일(Gregory K. Beale)은 성경 전체를 관통하는 핵심 주제를 중심으로 구약과 신약의 유기적 관계를 증명하는 탁월한 저서들을 발표해온 미국의 신약학자입니다. 이 책은 『성전신학』 이라고 하는 두꺼운 벽돌책(새물결 플러스 출간)의 내용을 그나마 간추려서 읽을 수 있도록 친절하게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성경 66권 전체에서 하나님이 임재/거하시는 집으로서 “성전”이라는 주제가 얼마나 깊숙하게 녹아져 있는지를 보여주는데, 성경 66권이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과 우리가 하나님의 임재 안에 살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가슴 벅찬 감동인지를 알게 해 주는 좋은 책입니다. 에덴동산을 성전으로 해석하면서, 에덴을 회복해 가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보여 주는 이 책!, 영적철인 성경 통독을 하면서 함께 읽을 수 있다면 성경을 보는 눈을 화악!! 열어 줄만한 책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