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0월 8일

본문

<# 공지 23-1008>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예배당으로 힘껏 모이시되,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투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주일오후예배와 수요기도회는 비공개 유투브 계정으로 연결됩니다(공지로 전달).
4. 내일 오후예배후 정기제직회 모입니다.
5. 15일, 주일오후 2시, 전교인 명랑운동회 합니다(남중 운동장). 신청서 작성해 주시고, 경품찬조 환영합니다(문의: 권혜수집사). 내일 제직회 후 명랑운동회 준비를 위한 마을장 모임 있습니다.
6. 10월 22일 주일 성례식에서 학습, 세례, 입교하기 원하는 분들은 미리 신청해 주세요.
7. 노방전도 목요일 오후 1시, 교회 앞, 어린이새소식반 토요일, 오후 2시, 생태놀이터에서 진행합니다.
8. 영적철인 힘껏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완주를 위해 상황판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기후/생태 위기 극복을 위한 거룩한 습관을 길러 봅시다. 10월은 푸른 새활용의 달입니다(아나바다고물!! -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다시 쓰고 고쳐 쓰고 물려주자)
10. 주일 예배당 주변이 혼잡할 때가 많으니 가능한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교회 청소, 설거지, 내일은 <디도>마을, 식사봉사는 <조민숙>구역입니다.
12. 내일 공동예배 설교 본문은 <열왕기상 13장>입니다. 본문을 먼저 찬찬히 읽고 묵상하신 후, 설교를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교우동정 
  결혼 김중희형제 14일(토) 낮 12시, 군산 에이본컨벤션

* 교회 일정 
  10월 8일(주일) - 정기제직회
  10월 15일(주일) - 전교인 명랑운동회
  10월 22일(주일) - 성례식(학습, 세례, 입교)
  10월 29일(주일) - 종교개혁기념주일, 성찬식
                  특강: 종교개혁의 현대적 의미(권현익목사)
                  『16세기 종교개혁 이전 참 교회의 역사』,『기욤파렐과 종교개혁』저자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