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

10월 29일

본문

<# 공지 23-1029>
1. 매일 말씀묵상과 기도, 구역 나눔으로 은혜를 누리시기 바랍니다(매일성경 보급/전지예집사).
2. 7명 축복하고 3명 불신자 위해 기도하면서 복음의 증인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예배당으로 힘껏 모이시되, 부득이 영상예배 참여하는 분들은, 유투브에서 <전주제자교회>를 검색하시거나, 교회 홈페이지(www.j-jeja.k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수요기도회는 비공개 유투브 계정으로 연결됩니다(공지로 전달).
4. 내일은 종교개혁 기념주일(506년)입니다. 공동예배시 성찬식과 오후 3시 예배 특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종교개혁의 의미> 권현익목사
5. 영적철인 힘껏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완주를 위해 상황판을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노방전도 목요일 오후 1시, 교회 앞, 어린이새소식반 토요일, 오후 2시, 생태놀이터에서 진행합니다.
7. 기후/생태 위기 극복을 위한 거룩한 습관을 길러 봅시다. 11월은 <그린 문화의 달>. 탐욕에 물든 소비문화가 아닌, 친환경 문화생활을 만들어 내고 즐기는 시간입니다.
8. 주일 예배당 주변이 혼잡할 때가 많으니 가능한 완산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교회 청소와 설거지는 <이덕수>구역, 식사봉사는 <에스더>구역입니다.
12. 내일 공동예배는 <성찬>에 대하여 설교합니다. 먼저 보내드리는 구역교안을 토대로 본문을 읽고 묵상하시면서, 질문에 대한 답을 생각해 보신 후에 설교를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새가족 등록 
  박행순선교사  광진산업A 103동    인도: 스스로
  정종찬형제    한배미1길          인도: 박주희집사

* 교회 일정 
  10월 29일(주일) - 종교개혁기념주일, 성찬식
                  특강: 종교개혁의 현대적 의미(권현익목사)
                  『16세기 종교개혁 이전 참 교회의 역사』,『기욤파렐과 종교개혁』저자
  11월 6일(월)-10일(금) - 기도십일조
  11월 19일(주일) - 추수감사절/찬양잔치(율동 또는 4부)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