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제사

10월 16일

본문

·범사에 참 감사합니다(임해선권사)
·남편/자녀들 주님 은혜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해주신 감사드립니다. 더 바라옵는 것은 이들이 하나님을 알게 하옵소서(이선희집사)
·도경이의 7번째 생일을 감사드립니다. 주 안에서 건강하고 씩씩하게 성장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공선례권사)
·하나님 아버지, 기도에 응답하시고 늘 눈동자처럼 보호하심에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전도술장로/임영자권사)
·날마다 은혜로 인도해주시니 감사합니다(이재은B장로)
·하나님 아버지! 우릴 사랑하사 큰 일 행하심에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사랑해요(권 택집사)
·우리 삶에 베푸신 주의 은혜와 긍휼에 감사드립니다(이봉기집사/이명숙권사)
·주님 , 범사에 감사합니다(윤두섭집사)
·하나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사랑하는 딸에게 지혜를 주소서(백정옥집사)
·지난 한주간도 저희 가정과 함께 하신 주님의 은혜 감사합니다(장성열장로)
·주님 은혜 감사합니다(무명)
·우리 자녀들을 주의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조진웅장로/조은주권사)
·합심기도의 은혜를 누리는 가운데 수술 잘 마치게 하시고 좋은 결과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이지연 A집사/이경은성도)
·우린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살 수 없는 존재임을 깨닫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김종만장로/공정자권사)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주의 인도하심을 믿고 말씀대로 순종하는 삶 살기를 기도합니다(박주헌청년)
·하나님 은혜로 자녀 결혼식 잘 마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이재은/박혜숙집사)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이덕수장로/임미숙권사)
·범사에 감사드립니다(신현수집사)
·항상 함께 하심을 잊지 않게 하소서(유래성/오금자집사)
·유엘이 많이 아프지 않고 코로나를 이겨 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이평강집사)
·범사에 감사드립니다(최병연집사)
·1년동안 지원이를 보살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이우진/나진현집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