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제사

1월 8일

본문

∙ 주님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이금주집사)
∙ 올 한해도 지키시고 인도하시는 주님의 선한 은혜 베풀어 주옵소서(조진웅장로/조은주권사)
∙ 하나님 아버지! 우릴 사랑하사 좋은 것을 준비하여 주시며, 새해를 허락하심에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사랑해요(권 택집사)
∙ 지금까지 많은 은혜 주시고 연말에 서현에게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딸로 성장하게 하옵소서(곽정숙권사)
∙ 7남매 모두 모여서 어머니 생신 감사드립니다(김환수집사/임해선권사)
∙ 새해 첫 주일 주님께 감사 찬양드립니다. 올 한해가 주님 기도됩니다(김종만장로/공정자권사)
∙ 주님께서 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배세현성도)
∙ 온 가족이 주님 말씀에 뿌리 내리고 은혜 충만한 삶 되길 기도합니다(이상재집사/정영숙권사)
∙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이덕수장로/임미숙권사)
∙ 범사에 감사합니다(임원균성도/박순라집사)
∙ 주님, 새 날 주심에 감사합니다(윤두섭집사)
∙ 주님께 늘 감사함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백중기/임명희집사)
∙ 2022년 한 해 주님 안에서 지켜주심 감사드립니다(김예진청년)
∙ 사랑하고 고마우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안경애집사)
∙ 2022년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2023년에도 주님 동행하실 것에 감사합니다(하성진/반은정집사)
∙ 지금까지 은혜로 인도하심에 감사합니다 올해도 인도하여 주옵소서(신현수집사/임정순권사)
∙ 금년 한해도 제 뜻과 힘에 의존하지 않고 주님과 동행하게 하소서(전도술장로/임영자권사)
∙ 2023년도 전주제자교회 성도들과 꽉차고 풍성하게 은혜 나누게 하소서(오현성/김효진성도)
∙ 심방감사합니다(기정남/조금순성도)
∙ 생일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삶 살길 소망합니다(박요한/이선영집사)
∙ 하나님 항상 저희 가정을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주실 줄 믿습니다(김용우집사/조애순권사)
∙ 주님 은혜로 한해를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유평수/김기화집사)
∙ 지난 6년간 찬양대 지휘로 섬길 수 있게 하셔서 감사합니다(이진희집사)
∙ 지난 한 해 베푸신 주님 은혜 감사드리며, 더욱 말씀과 기도로 순종하며 사는 자녀되게 인도하옵소서(조혜란집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