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제사

2월 5일

본문

∙ 사랑하는 손자 유건이가 초등학교 입학하는데 주님께서 동행하여 주시옵소서(김종탁/윤공예집사)
∙ 겸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길러 주시고 겨울 수련회 귀한 은혜의 시간 주심에 감사합니다(전성헌/이승현집사)
∙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 기대하며 나아가게 하소서. 매일 매일 힘 주시며 위로자 되시는 예수님 감사합니다(전진철집사)
∙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김정기집사)
∙ 성경통독을 통해 말씀 읽는 즐거움을 깨닫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이경미집사)
∙ 주님의 은혜 가운데 살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유래성/오금자집사)
∙ 건강하게 생일 맞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멘(하성진/반은정집사)
∙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비자 문제를 해결해 주심을 감사합니다(나성재성도)
∙ 한빛이를 백일 동안 건강하게 지키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건강하게 지키실 주님을 찬양합니다(김태수/문찬미성도)
∙ 하나님 아버지! 우릴 사랑하사 큰 일 행하심에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하늘 아버지! 사랑해요(권 택집사)
∙ 저희 가족 지금까지 은혜 안에 거하며 건강하게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장성열장로)
∙ 선유, 은유 생일 감사합니다. 주님 말씀에 뿌리 내리고 주님 사랑하는 삶 되길 기도합니다(이상재집사/정영숙권사)
∙ 늘 동행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김찬진집사)
∙ 범사에 감사합니다(송민숙권사)
∙ 주님 올 한해 감사가 넘치는 삶이 되길 기도하고 간구합니다. 감사합니다(김종만장로/공정자권사)
∙ 주님, 범사에 감사합니다(윤두섭집사)
∙ 주님, 감사합니다(백중기/임명희집사)
∙ 설명절 풍성히 보낼 수 있게 하여 주심 감사합니다(유성지/정미영집사)
∙ 자녀들을 은혜로 응답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이덕수장로/임미숙권사)
∙ 범사에 감사합니다(임원균성도/박순라집사)
∙ 아버지 천국 길 인도해주심 감사드립니다(한창욱/이승희집사)
∙ 하나님 은혜 가운데 설 명절 잘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한문자권사)
∙ 주님 감사합니다(유정임성도)
∙ 주님께 감사한 일들이 넘치게 하소서(오은혜권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